
초대형 트리와 24시간 계속되는 엔터테인먼트
리조트 월드 센토사가 12월 한 달 동안 블루 앤 실버 테마의 크리스마스 음악 카니발을 통해 황홀한 축제의 장으로 변신한다.
또한 무대 중앙에는 싱가포르에서 가장 큰 크리스마스 트리가 세워져 많은 방문객들에게 크리스마스의 진한 감동을 전해주고 있다.
‘노래하는 나무’ 싱가포르 최대 규모
다채로운 거리 공연이 펼쳐지는 페스티브 워크의 독립된 공간에 위치한 건물 높이 10층에 해당하는 크리스마스 트리는 그 자체만으로도 존재 가치를 표현하는 건축물이라고 할 수 있다. 약 30명의 캐롤 연주자들이 트리를 둘러싸고 지난달 26일부터 계속해서 다채로운 라이브 공연 등을 펼치고 있다.
또한 리조트 방문객들은 14일부터 25일까지 12일 동안 월드 센토사 내의 다양한 곳에서 10개 이상의 라이브 공연을 무료로 감상하며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이할 수 있다.
북치는 소년 등 공연 프로그램 다양
연주자들 중에는 Hambone Body Drumming(아프리카-아메리카의 신체 타악기 예술)이라 하는 독특한 신체 타악기 공연을 선보인다.
국제적으로 명성이 자자한 에이미상을 수상한 바 있는 Unique Derique 광대극단, 싱가포르에서 가장 유명한 세미 프로 합창단으로 이루어진 Victoria Chorale, 컨트리 & 웨스턴 음악을 추구하는 Matthew & Mandarins, 다양한 종으로 천사 같은 음악을 연주하는 총 18명의 단원으로 이루어진 Ministry of Bellz 등도 포함돼 있다.
리조트 월드 센토사의 엔터테인먼트를 총괄하고 있는 안드레오 테오(Andreo Teo)는 “올해 리조트 월드 센토사는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맞이했습니다. 이를 축하하기 위해 다양한 축제의 향연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할 것입니다. 12월 한 달 내내 다양한 공연과 프로모션으로 크리스마스 및 연말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이며 24시간 계속되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로 싱가포르 내에 있는 어떤 공연보다 차별화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밝혔다.
유니버셜스튜디오의 첫 크리스마스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는 고객들이 무한 감동을 받을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빨간, 초록 그리고 금색으로 전체적인 분위기를 장식했다.
이와 함께 할리우드 거리와 뉴욕 존에는 크리스마스 화환,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 중심부에 위치한 분수대 근처에는 약 10m 높이의 크리스마스 트리로 장식했다.
특별한 테마로 즐기는 크리스마스 메뉴
리조트 월드 센토사를 방문하는 고객들은 리조트 파티쉐가 직접 만든 라스베리 아이보리 로그 케이크, 진저 브래드 케이크, 크리스마스 스토런, 과일 케이크, 푸딩, 초콜릿 프랄린과 쿠키 등과 같은 페이스트리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선물용으로 좋은 크리스마스 햄퍼 바구니와 만찬에 적합한 칠면조 고기는 페스티브 호텔에 위치한 블랑제리에서 예약과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리조트 월드 센토사에서 특별한 테마와 메뉴로 크리스마스를 즐길 수 있다. Fiesta에서는 라틴 아메리칸 바비큐 뷔페, Palio에서는 정통 투스칸 크리스마스 정찬, Starz에서는 인터내셔널 뷔페, 호주 유명 요리사인 Scott Webster의 Osia 레스토랑에서는 7가지로 구성된 코스요리와 함께 와인이 준비돼 있다.
리조트 월드 센토사 ‘흥미진진’
세계 최대의 규모를 자랑하며 65억 달러의 거대자본이 투입된 원하는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는 통합 리조트 ‘리조트 월드 센토사’는 3년의 기록적인 시간 동안 건설됐다.
올해 1월20일 4개의 호텔(페스티브 호텔, 호텔 마이클, 하드 락 호텔, 크록포드 타워)을 오픈했고, 1월30일에는 24시간 쇼핑과 식사를 즐기며 다채로운 거리공연을 즐길 수 있는 페스티브 워크, 2월14일에는 컴패스 볼룸을 포함한 리조트 월드 컨벤션 센터와 26개의 연회장, 1600석의 페스티브 그랜드 극장과 함께 싱가포르 최초의 카지노를 오픈했다.
아울러 3월18일에는 동남아시아의 유일한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가 오픈해 흥미진진한 즐거움까지 체험할 수 있으며. 6월17일에는 페스티브 그랜드 홀에서 싱가포르 최초의 뮤지컬 서커스 보야지 드 라비(Voyage de la Vie™)의 무대까지 감상할 수 있어 통합 엔터테인먼트로서의 위상을 보여주고 있다.
독특한 컨셉트의 호텔 취향대로 선택
모든 객실이 스위트 룸의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록포드 호텔, 바닥부터 천장까지 세계적인 건축가 마이클 그레이브즈(Michael Graves)의 손길이 느껴지는 호텔 마이클, 재미난 인테리어로 활기찬 느낌을 주며 가족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인 페스티브 호텔, 히피한 분위기를 가득 느낄 수 있는 하드 락 호텔 싱가포르가 올해 상반기에 오픈했으며, 아쿠아리스 호텔과 스파빌라는 앞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페스티브 워크, 24시간 즐거움 가득
리조트 월드 센토사의 가장 중심부에 위치하고 있는 페스티브 워크는 세계적인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구역으로 24시간 쇼핑, 식사, 게임 및 다채로운 공연이 끊임없이 펼쳐지는 에너지 넘치는 젊음의 거리이다.
세계적인 명성의 45여 개의 탑 브랜드 명품 아울렛의 쇼핑은 세상 그 어떤 곳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나만의 엣지 있는 추억을 선사한다. 세계 최대 규모의 멀티미디어 애니매트로닉스 쇼인 크래인 댄스(Crane Dance™), 화려한 조명, 물, 그리고 불꽃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레이크 오브 드림 (Lake of Dreams™)등 화려하고 신비로운 공연이 끝없이 펼쳐진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나도 영화 주인공’
3월18일 동남아시아에서 유일하게 선보인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는 7개의 개성 넘치는 테마 존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영화를 테마로 한 다양한 놀이기구와 환상적인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총 24개의 놀이기구 중 18개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싱가포르만을 위해 독점적으로 설계된 것이다.
7개의 테마 존은 할리우드(Hollywood), 뉴욕(New York), SF시티(Sci-Fi City™), 고대 이집트(Ancient Egypt™), 잃어버린 세계(The Lost World™), 파파 어웨이(Far Far Away), 마다가스카(Madagascar)이다. 테마 존은 기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찾아볼 수 없었던 새로운 시설로 흥미와 감동을 더해준다.
싱가포르 최초의 뮤지컬 서커스
‘인생의 여정’을 뜻하는 보야지 드 라비는 현대 문명과 각박한 도시 생활에 무기력함을 느끼는 젊은이가 자아를 찾기 위하여 상상력을 통하여 펼치는 인생 스토리를 담고 있다. 세계적인 무대 디자이너 마크 피셔 (Mark Fisher)가 총 지휘를 맡았으며 2006년 동계 올림픽, 2008년 베이징 올림픽의 개막식과 폐막식을 연출하기도 했다. 화려한 색채와 박진감 넘치는 퍼포먼스, 활기 넘치는 음악으로 무한한 감동을 선사할 준비를 하고 있으며 6월17일부터 페스티브 그랜드 홀에서 관객들과 함께 하고 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